2024/04 5

좋은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 정리

'영양제 여러개 먹기 부담스러우시면 종합비타민 이걸 드시면 됩니다!' 제가 즐겨보는 인플루언서 약사님의 슬로건이에요.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다양한 건강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채널이에요. 저 같이 영양제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채널인데요. 많은 건강정보와 지식까지 얻을 수 있어서 즐겨보곤 해요. 오늘은 종합비타민 고르는 법까지 알려주셔서 제가 잘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해외 직구해서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추천해주신 적이 있는데요. 이번엔 국내편으로 소개를 해주셨어요. 해외꺼는 금방 변질된다는 단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국내꺼도 추천해 달라고 많은 문의를 주셨다고 해요. 저도 같은 문제로 고민을 하기도 했어서 아주 반가웠습니다. 예전에는 잘 챙겨먹지도 않아서 잘 ..

오메가쓰리추천 부모님과 같이

오메가3는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에요. 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음식물 섭취를 통해서 얻어야 하는 필수 지방산이지요. 생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평소에 생선음식을 잘 못 드신다면 따로 보충해주셔야 해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영양제 중 하나기도 해요. OMEGA3는 왜 먹어야 하나요? 혈행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라고 할 수 있어요. 저 처럼 배달음식 좋아하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한국인에게는 더욱이요! 또한 눈건강과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인 및 청소년한테도 오메가쓰리추천을 드리고 있어요. OMEGA3종류가 많던데 뭐가 다른가요? 각종 제품들을 검색해보시면 상세페이지에 보통 "1세대 TG형..

고약사 오메가3 중에 저는 이거로

요즘 건강기능식품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저는 20대 까지는 그 흔한 비타민C 조차 안 먹었었는데, 40대가 가까워지는 지금은 하루에 기본 5개 정도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어요. 특히 건강에 관련된 정보는 유튜브를 많이 애용해요. 약사 의사 한의사 등 많은 전문가들을 집에서 스마트폰 하나면 만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잖아요? 그중에서도 소비자를 위한 정보를 진심을 담아 알려주시는 고약사님의 영상을 자주 보는데요. 그중에 제가 제일 관심이 갔던 오메가3 제품과 잘 고르는 법을 소개해 주신 영상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해요. 고약사 오메가3 영상을 보면서 잘 메모해뒀던 부분이에요. 좋은 제품을 고르는 기준! 아직 유목민이시거나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omega3는 EPA와 DHA의 합을 ..

마그네슘의 효능과 시너지를 내는 성분은?

한 기사를 보니, 눈꺼풀이 유독 바르르 떨리는 증세는 마그네슘이 부족해서라고 하는데요. 저도 자주 겪는 일이다 보니 눈떨리는 증상은 정말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이 증상은 눈 주위에 근육이 경련을 일으키는 것인데요! 요건 스트레스로 인해서 생기는 경우도 허다해요. 하지만 경험상 3개월에 걸쳐서 눈떨림으로 고생하던 제가 결국엔 칼슘마그네슘을 먹음으로써 재발하지 않았다는 거! 요건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어요. 마그네슘! 결핍이 생긴다면? 근육경련이 눈에만 생기는 것이 아닌, 몸 여러 군데에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심장질환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호르몬 밸런스가 맞지 않고 그로 인해 생기는 질환들도 많아지겠죠! 특히 여성에게는 우울, 예민, 피로감을 유발하기도 해요. 마그네슘! 어디에 좋을까요? 우리 몸에 Mg..

닥터체크 오메가3 최근 구매 역시 순도 높은거

잇님들! 요새 비가 자주 왔죠~ 벚꽃이 한창 필 때인데 다 떨어질까봐 두렵습니다ㅠㅠ sns를 보니 늦게 피는 꽃들 때문에 행사들이 다 미뤄지고 난리도 아니더군요ㅎ 그러다가 갑자기 하루 만에 활짝 피어버린 벚꽃들ㅎ 날이 궂은 덕분에 저는 계속 몸이 쑤시고 아리고 기운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왜냐면 최근까지 먹고 있던 종합비타민과 오메가3를 끊었더니 더 몸이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ㅠ 야근까지 할 정도로 매우 바빳던 탓에 제 몸을 제대로 챙기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다시 먹기 시작한 omega3입니다. 이건 닥터체크 오메가3인데요. 제가 원래 꾸준히 먹던 제품입니다. 잠시 바람? 피느라 다른 회사 꺼 먹었는데, 결국 여기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잇님들께선 omega 챙겨 드시나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