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니 좋았어요

닥터체크 철분 먹어 본 후기(리포퍼&활성형엽산)

심바집쨔 2024. 5. 9. 10:07
728x90

평소에 저는 잔병치레가 심한 편인데요.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이럴 때는 그냥 박카스 하나 챙겨 먹거나, 친구꺼 비타민씨 하나 뺏어 먹는 정도였는데 지금은 영양제부터 찾는 건강염려증 환자가 되어버렸지 뭐에요😏 최근엔 현기증이 심해서 주변에서 철분이 부족한 거 같다는 소리를 하도 들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챙겨 먹게 되었어요.

 

일단 '철'은 어디에 도움을 주는지 알아봤는데요. 면역 개선, 피로개선, 빈혈예방에 도움을 주더라구요. 특히 주변에서는 면역저하로 생기는 각종 질환 특히 구내염 같은 것도 철분이 도움을 준다는 말을 들고 먹기 시작했어요. 저의 주 증상이 빈혈과 구ㄴH염이라서 말이죠😒

 

처음으로 먹기 시작한 닥터체크 철분(츄어블)이에요. 사실 종합비타민,오메가, 유산균, 글루타치온 요런거는 이미 먹고있는거라 어떤 제품들을 골르면 좋은지를 알고 있는데, 요건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약사인 지인분에게 살짝 추천을 받고 먹게 되었어요. 1통에 60정이라 일반인에게는 2개월 치네요. 하루에 한 알을 섭취하면 되는데요 1알당 12mg라서 성인기준 일권장량은 충분히 충족해요, 임산부는 24mg를 먹어야 해서 2알씩 드시면 된다고 해요.

 

추가로 신진대사에 필요한 vitamin B군과 vitaminC까지 배합이 좋길래 너튜브에 찾아봤는데, 이 브랜드가 현직약사님이 직접 배합하고 연구하는 회사였더라구요. 그런데 가성비까지 좋아서 지금은 단골이 되었어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sns에서 약사님들이 공구를 자주 하시길래, 팔로우 해놓고 대기중이에요.

 

의심병이 많은지라 닥터체크 철분 스펙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일단 '철'을 '리포퍼철분'을 사용했다는 점과 '활성형 엽산'이 함유되어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리포퍼는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성분이에요. Lipofer 원료가 프리미엄 유럽산 원료고, 마이크로캡슐화 시켜서 안정성도 높고 특유의 비린맛도 줄인 원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활성형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주는데 꼭 필요한 성분이에요. lipofer 와 활성형 2가지 모두 흡수율을 높여준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먹었는데 그대로 배출되어버린다면정말 돈과 시간만 버린 게 되어버리니까요. 내가 먹는 영양제가 나한테 잘 맞는지 그리고 잘 흡수가 되는지가 너무도 중요한 부분이란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제가 닥터체크 철분이 맘에 들었던 건 바로 요 씹어 먹는 츄어블 제품이라는 거😊 자두 맛이라 넘 맛있고 간단하게 바로 통 열어서 씹어주니 참 간편하더랬죠..ㅋ 그리고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친구들 주거나, 회사에서 동료분들 건강도 챙겨줄 겸 하나씩 드리는데 인싸됩니다ㅋ 요런 또 장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요걸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계속 먹어보니 잇병도 가라앉고 피로도 조금씩 개선이 되는 걸 느끼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건기식이네요😃 지금 가정의달 행사해서 할인하는 중이더라구요. 전 다른것도 사러 총총.. 닥터체크 철분제 링크 남겨요!

 

https://m.doctorcheck.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1&cate_no=58&display_group=2

 

원퍼데이 철분 츄어블 ㅣ 60정 1박스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doctorche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