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니 좋았어요

포켓몬고 루트퀘스트 1회 완료해봤어요

심바집쨔 2023. 8. 30. 17:57
728x90

최근에 갑자기 생긴 포켓몬고 루트퀘스트에요. 스페셜 퀘까지 있는데 도통 어떻게 써먹는 건지 알수가 없어서 퀘를 못깨고 있었어요. 이렇게 눌러보면 주변루트확인이라고 뜨고 숫자3이 써있는 곳을 발견을 했어요. 드디어... 원래 계속 눌러봐도 뜨지를 않더라구요. 동네마다 루트퀘를 할 수 있는 건 아니었나 봅니다. 플러스 지가르데셀을 모으는 것도 있는 데 대체 이거슨 또 뭔고.. 일단 루트를 확인했으니 루트 퀘스트를 해보러 출발했습니다.

 

출발과 도착지점이 있는데 전 방면이 반대쪽인데 다행히 도착 출발 바꿔서 가능하더라구요. 대충 근처지점에 가면 파란색으로 길 색이 바뀌는 데 그게 퀘를 깨고있다는 증거였죠. 눈에 안익어서 그런지 이거 깨지고 있는거야 뭐야.. 뭔지 모르겟어 엄청 짜증을 냈더랫죠; 엄청 긴 루트도 있었는데 전 제일 짧은 것으로 도보15분 컷으로 움직여 봤어요. 너무 한여름 날씨라 나와서 후회하긴 했어요.(이 날 새까맣게 살이 탔다는)

 

길을 따라 걷다보니 이상한 점이 너무 위험하게 만들었더라구요; 막 무단횡단 오지게 시키고 무단으로 횡단 안하려고 약간 비껴서 가면 또 안깨지는거에요; 미친거 아닌가... 차가 어마무시하게 달리는 곳에서 왜 횡단을 무단으로 시키냔 말이다....이거 한번 하고 나서 길 보면서 퀘를 깨보려고 해요. 국내에서 디테일하게 게임 만들면 다를 거 같기도 

 

도착지점에 와서 포켓 스탑을 돌리니 대충 깨져있더라구요; 로딩과 오류가 있어서.. 좀 불안했어요 실컷 걸어왔는 데 안깨져있을까봐 ㅠㅠㅠ 다행히 루트퀘스트를 깬듯한 느낌의 평가서가 나오더라구요. 일단 별 1점 ★ 줬어요.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제발 차오는 위험한 거리를 무단으로 횡단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포켓몬고 루트퀘스트 깨다가 사고나겠어 진짜.. 예전에 무슨 운전하다가 포켓몬고 해서 사고가 많이 나고 그럴 때 있었잖아요? 그래서 개선된 게 빠른 속도로 잡히면 "운전중이신가요?" 이런 멘트 뜨잖아요ㅎㅎㅎ 일단 그런 점들과 상점에서 살 수 있는 아템 비용... 하 너무 비싸서.... 현질 하기도 무서워요. 일단 이렇게 포켓몬고 루트퀘스트를 1회 깨보았습니다. 3회까지 할 수 있을까 싶어요.